1944년 6월 22일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이 GI 법안에 서명했을 때, 그것은 퇴역 군인들의 사회적 이동을 도울 수 있는 혜택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공식적으로 1944년 군인 정비법으로 알려진 이 법안은 국가의 퇴역 군인들에게 전례 없는 약속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퇴역군인들에게 주거와 실업급여의 형태로 연방정부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GI 법안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혜택 중에서, 고등 교육과 직업 훈련을 위한 기금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백만 명 이상의 참전용사들이 전국의 대학 캠퍼스로 몰려들었습니다. 하지만 전직 서비스 회원이 대학에 입학했을 때, 그들 모두가 같은 방법으로 이 법안의 혜택에 접근한 것은 아니다. 그것은 남부 백인 정치인들이 그들의 분리주의 신념을 지지하기 위해 GI 법안에 따른 혜택의 분배를 설계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백인 퇴역군인들이 비교적 쉽게 대학에 입학하는 동안, 흑인 서비스 회원들은 제한된 선택권과 교육적 발전을 위한 그들의 추구에서 전면적인 부정에 직면했습니다. 이것은 GI Bill의 영향의 불균일한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미국 남부의 인종과 문화를 연구하는 학자로서, 저는 이 역사가 GI 법안의 후속 반복이 모든 유권자들에게 동등하게 혜택을 주고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의문을 제기합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료를 면제했습니다.
그가 법안에 서명했을 때, 루즈벨트 대통령은 그것이 "서비스맨과 여성들에게 교육이나 기술 훈련을 재개할 기회를 줄 것이며… 등록금 없이… 공부를 하는 동안 매달 생활비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줄 것이라고 장담했습니다. 그들이 미군에서 90일 연속으로 복무하고 불명예제대를 받지 않는 한, 퇴역 군인들은 그들이 선택한 제도를 위해 등록금을 포기하고 대학 학위를 추구하면서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었습니다.
노련한 교육에 대한 이 유례없는 투자는 대학 등록 붐을 이끌었습니다. 전국 1,600만 명의 참전용사 중 약 800만 명이 연방정부에서 고등교육이나 직업훈련 자금을 지원받았고, 그 중 200만 명은 법안이 제정된 후 처음 5년 이내에 대학 학위를 추구했습니다. 그 전직 군인들은 1947년까지 전국 대학생들의 거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대학들은 모든 새로운 참전용사들을 수용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습니다. 이 퇴역군인들은 종종 전형적인 대학 나이보다 약간 나이가 많은 백인 남성들이었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아내와 가족들을 이끌고 도착하여 학자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때때로 마음의 삶보다 파티의 삶에 더 관심을 가졌던 전통적인 민간 학생들과 문화적 충돌을 일으켰던 그들의 연구에 무술적인 규율을 가져왔습니다.
흑인 서비스맨을 위한 제한된 기회입니다.
흑인 서비스 멤버들은 다른 종류의 경험을 했습니다. GI 빌의 인종 중립적인 언어는 백만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참전용사들도 연방정부의 지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는 희망으로 채워졌습니다. 일반적으로 HBCU로 알려진 통합 대학들과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들은 흑인 참전용사들과 그들의 연방 달러를 환영했고, 이것은 바로 전후 몇 년 동안 새로운 흑인 중산층의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HBCU의 자금 부족은 많은 수의 흑인 참전용사들에게 기회를 제한했습니다. Tuskegee Institute와 Alcorn State와 같은 학교들은 그들의 인프라에 대한 정부의 투자가 부족했고 그렇게 많은 학생들이 유입되는 것을 수용할 수 없었습니다. 반면, 반면, 부유한 백인 교육 기관들은 학생들을 수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장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무 전 흑인 군인들을 위한 공식적인 중등 교육의 부족이 대학과 대학으로 가는 길을 가로막았다고 합니다.
역사가 Kathleen J. Frydl, Ira Katznelson과 다른 사람들이 주장했듯이, 미시시피의 미국 대표 John Rankin은 이러한 인종 차별을 악화시켰습니다.
인종차별이 시작되었어요.
강력한 분리주의자인 랭킨이 그 법안의 초안을 만든 위원회의 의장을 맡았습니다. 이 직책에서 그는 지역 보훈처가 기금 분배를 통제하도록 보장했습니다. 이것은 흑인 남부인들이 그들의 지원을 신청할 때, 그들은 종종 그들을 대학 대신 직업학교에 강요하거나 그들의 이익을 전면적으로 거부하는 그들 지역 사회의 백인 관리들의 편견에 직면했습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미시시피의 GI 법안과의 연관성은 랭킨의 인종 차별적 책동을 넘어섭니다. 1966년부터 1997년까지, G.V. "Sonny" 몽고메리는 의회에서 주를 대표했고 참전용사 문제에 전념했습니다. 1984년, 그는 그의 대표적인 연방법안인 몽고메리 GI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국가가 보훈 교육을 제공할 것을 권고하고 그 기금을 예비역 부대 및 국가 방위군으로 확대했습니다. 의회는 베트남 이후에 GI 법안을 중단했습니다. 역사학자 제니퍼 미텔슈타트가 보여주듯이, 몽고메리의 법안은 냉전의 마지막 몇 년 동안 모집에서 뒤떨어진 모든 지원군으로의 입대를 촉진하기 위한 방법으로 교육에 보조금을 지급했습니다.
이와 같은 사회 프로그램은 최근 중동 분쟁 기간 동안 입영 할당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오늘날의 서비스 회원들은 9/11 이후의 GI 법안의 교육 보조금을 시민 생활의 이익으로 전환하는 데 있습니다 엇갈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08년에 통과된 이 새로운 GI 법안은 2백만 명 이상의 수혜자들에게 약 0억을 지불했습니다. 비록 미국 학생 참전용사들이 2009년 이후 참전용사들에게 수여하는 거의 50만 도를 강조하지만, 정치인들과 감시자들은 약탈적이고 영리적인 대학들이 참전용사들을 목표로 하는 것을 막기 위한 법안의 개혁을 위해 싸워왔습니다. 최근 보고에 따르면 GI Bill 지출의 20%가 영리 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관들은 군대의 인종적, 인종적 다양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는 점에서, 유색인종 학생들을 불균형적으로 목표로 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2017년 8월, 트럼프 대통령은 10년 더 많은 교육 기금을 위해 10억을 기부한 포에버 GI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현역 군복무요원과 퇴역군인들이 이러한 조항을 이용하기 시작하면서, 역사는 인종차별이 여전히 그러한 혜택으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받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대해 경계해야 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합니다.